본문 바로가기
박물관 편의시설/식음료매장

신메뉴 미리보기[사유공간 찻집]

by nmf_korea 2017. 9. 8.


9월 7바로 어제죠

손님 여러분들께 더 좋은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식음료 품평회가 있었습니다

마루가 경천사탑 식당으로 이름이 변경된 것은 알고 계신가요?

어제를 생각하면 저절로 입맛이 다져지는데요~

지금부터 품평회장에서 있었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유공간 찻집의 메뉴 소개해드릴게요다 너무 맛있었으니까 추천은 생략합니다

진짜 모든 메뉴 다 꼭 드셔보셔야 해요~~



1. 단호박 라떼

단호박과 꿀우유를 이용한 가을 신메뉴

-‘빨리 찬바람이 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라떼였어요

고구마호박밤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저 포함~) 적극 추천 드리는 맛입니다!!

 

2. 매실차

경남 하동에서 직접 공수한 매실원액으로 맛을 낸 차

-얼음 동동 띄워서 마시는 매실차의 맛이란새콤하면서 달콤한 게 갈증이 확 가시는 맛입니다

일부러 땀을 내고 갈증을 느끼고 싶은 맛이었습니다>_<

 

3. 대추차

최상품의 대추만을 넣어 정성스럽게 달인 차

-우와...진짜로 대추가 이렇게 진할 수 있나요감탄을 하게 만든 맛이었습니다.

한입 드셔보시면 정성스럽게 달였다는 말이 확이해가 가실 겁니다


이성애 카페 매니저님께 음료에 관해 질문을 드렸는데요, 자연에서 온 좋은 재료와 건강, 맛으로 세 가지를 강조하셨습니다.


이성애 카페 매니저님 曰


이번 메뉴는 자연에서 온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 건강과 맛까지 잡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메뉴 별로 설명을 드리자면먼저 대추차는 최상품의 대추차만을 사용해 8시간을 고아 완성했답니다대추만 넣고 고아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단호박 라떼도 단호박을 직접 삶아 만들기 때문에 건강과 맛을 한 번에 잡았어요매실차 역시 하동매실이라는 좋은 원재료를 가지고 만들었어요음료에 시럽 첨가나 분말은 아예 사용하지 않고 꿀을 넣어 맛을 잡았습니다.”


이번 식음료 품평회에서 선보인 음식과 음료는 더 좋은 맛과 서비스로 보완을 거쳐 여러분들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곧 출시되는 신메뉴들에 대한 소식은 앞으로도 계속 전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