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단 소식/대외홍보

방송인 오정연, 국립박물관 상품 ‘뮷즈[MU:DS]’ 홍보대사 재위촉!

by nmf_korea 2022. 7. 27.

안녕하세요, 국립박물관문화재단입니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을 ‘뮷즈(MU:DS, 국립박물관 상품)’ 홍보대사로 재위촉하며 6월 27일(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위촉장을 전달했습니다.

김용삼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사장(사진 오른쪽)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을 ‘뮷즈(MU:DS, 국립박물관 상품)’ 홍보대사로 재 위촉하며 27일(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위촉장을 전달했습니다.

 

오정연 홍보대사는 작년 6월 뮷즈(MU:DS)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박물관에 여러 차례 방문하여 전시 관람 및 상품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등 역할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재단의 홍보채널에 출연하여 뮷즈(MU:DS)를 알리는데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노력해왔기에 다시 한 번 재단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홍보대사 위촉식 (2021.6)

 

국립중앙박물관 '사유의 방' 개관 방문(2021.11)

 

 

국립중앙박물관 반가사유상 상품 출시 기념 상품관 방문(2021.11)

 

이번 위촉으로 오정연 홍보대사는 앞으로 1년간 재단이 개발하고 판매하는 뮷즈(MU:DS)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박물관 문화 행사에도 함께 할 예정입니다.

2023년까지 임기를 이어 갈 예정인 오정연 홍보대사는 “지난 1년간 뮷즈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주변에서 뮷즈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도 많아지고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진 것 같아 홍보대사로서 기쁘고 뿌듯했다”“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박물관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용삼 재단 사장은 “오정연 홍보대사는 뮷즈(MU:DS)에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긍정적 효과가 컸던 만큼, 다시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에게 박물관 상품과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전하는 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뮷즈(MU:DS)는 전국 국립박물관 상품관과 온라인 뮤지엄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정연 홍보대사와 뮷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뮤지엄숍

인기상품 백은배화접도 3단 자동우산_분홍색 39,500 [조선시대 실경산수화] 손수건 15,000 별헤는 밤 유리컵-흰색 9,000 반가사유상 배지(무광) 10,000 [이건희 기증전]레디백 29,000 할인상품 회혼례청람

www.museumsho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