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7

윤금진 사장님 취임식 올해의 마지막 금요일에 아주 기쁜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오늘 오전, 윤금진 사장님의 취임식이 있었는데요. ▲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재단 가족들 ▲ 취임사 중이신 윤금진 사장님. 자랑스러운 재단을 만들자는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윤금진 사장님은 한국국제교류재단에서 교류협력이사를 역임하신 국제문화교류 전문가이십니다. 앞으로 문화재단의 문화산업이 국제무대로 확장해 나가는 모습,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직원들 한명 한명과 첫 인사를 나누시는 윤금진 사장님 ▲ 환영 꽃다발 증정식 2017. 12. 29.
국립박물관문화재단 2017 올해의 뉴스 TOP 5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 해의 끝에서는 늘 뒤를 돌아보게 되죠 오늘은 지나간 아쉬움은 털어내고, 뿌듯함에 취해보려 합니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1년을 돌아보는 카드뉴스 함께 살펴보실까요? 올해의 뉴스 TOP 5는~~~ 두구두구두구 2017. 12. 28.
[창작 뮤지컬] "노래하라, 그러면 살아날 것이다!" <공룡이 살아있다> 오늘은 최고의 가족 뮤지컬로 입소문이 자자한뮤지컬 를 소개드립니다. ''생동감 넘치는 무대''" 뮤지컬 는 박물관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맘모스 등살아 움직이는 공룡화석을 오브제로 탄생시켰다고 합니다.18명의 뮤지컬 전문배우과 화려한 아크로바틱 안무,완성도 높은 음악까지!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 뮤지컬 ''국내 최정상의 제작진 참여''" 또 한가지 눈여겨 볼 점은 국내 최정상 제작진의 참여입니다.뮤지컬 의 박혁준 연출, 김명제 안무가, 김학수 오브제 제작감독,뮤지컬 의 김태근 작곡가, 뮤지컬 의 김예슬 음악감독,뮤지컬 의 심재욱 미술감독 등 최고의 제작진이 모여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장치와 환상적인 오브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 뮤지컬 ''화석으.. 2017. 12. 27.
“어머 이건 사야해”…‘평창 굿즈’ 열풍(JTBC 정치부회의) 지난 25일이죠, 크리스마스 당일 아주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JTBC 프로그램에 보도된 우리 재단 '내셔널 굿즈' 영상인데요. '나라가 만들면 더 좋다'로 바뀌길 바란다는 마지막 말이 인상적이네요! 함께 들어보실까요? *영상 바로보기: https://goo.gl/TvbE3c △ 문화상품점 촬영 현장! △ '내셔널 굿즈' 열풍의 이유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2017.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