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예술/'극장 용' 소개, 대관안내

극장 용, 오는 방법

by nmf_korea 2014. 11. 5.

안녕하세요! 국립박물관문화재단입니다.

오늘은 극장 용, 오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당

그동안 극장용 찾아오시느라 힘드셧죠!!!!!!!!!!!!!!!!!!

지금부터 지하철(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오는 방법!

▼ START*_* ▼

국립중앙박물관 내에 위치한 극장용을 찾아오시려면 우선!

4호선, 중앙성이 지나가는 이촌역에서 내리셔야 합니다.

이촌역에서 극장용에 가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다는점!!!!!!moon_and_james-2

첫번째, 박물관나들길을 이용한다. 두번째, 2번출구로 나가서 직진한다.

​우선 첫번째 방법부터 설명해드릴게요~!

 

 

 

​2번출구 방향으로 가면 에스컬레이터 옆으로 '박물관나들길'표지판이 있답니다.

 

 

박물관나들길은

월요일(휴관)미개방, 화목금요일 08:00~19:00,

수토요일은 박물관 야간개장으로 08:00~22:00, 일요일은 08:00~20:00

이렇게 개방한답니다!

 

 

저기 극장용 표지판 보이시나요? 저 문을 통과하면 바로 나들길로 이어집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2

무빙워크도 보이네요~ 쭉쭉쭉직진!!!

 

 

계속 직진하다면 국립중앙박물관, 국립한글박물관의 현재전시 및 교육과

극장용에서 현재 진행중인 공연도 미리 보실 수 있으세요~

 

 

짜잔! 드디어 출구

계단 또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시면 박물관 도착!

 

 

 

 

​다음은 두번째 방법으로, 만약 '박물관나들길'이 닫혀있다면?!moon_and_james-11

 

 

2번 출구 표지판을 확인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쭈~욱 올라가세요 위로위로! 

 

 

지도 보이시죠? 2번출구에서 나오면 박물관은 코앞이랍니다!


 

 

쭈~~~욱 직진직진!!​

친절하게 직진 표지판도 바닥에 있네요!!

 

 

직진하다보면 박물관이 쨔잔!

횡단보도를 건너 좌측방향으로 직진하시면 바로 박물관 도착!!!!

 

 

더이상 직진은 앙돼요~! cony_special-2극장용은 서문에 있답니다!

 

 

 

 

 

 

​이렇게 두가지방법을 통해 박물관에 도착하셨다면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_*

 

 

도착하자마자 딱 보이는 박물관전도! 잘은 안보이지만 5번에 극장용도 있어요 ^_^*


 

 

 

쭉 직진하면 저기 박물관 보이시나요? 극장용도 저기있어요 !!!!!!!!!!

 

 

우측으로 쭉 직진하면 지난달 9일에 개관한 국립한글박물관이 있답니다~!

 

 

직진해서 가다면 좌측에는 저희 재단의 식음료 매장인 청자만남이 있어요~

 

 

우측에는 한식당 마루가 있답니다~

 

 

​자~! 계속 이 계단을 따라 직진을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ㅎㅎㅎㅎ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오다 보면, 박물관이 보여요~

저멀리 남산도 보이네요ㅎㅎㅎㅎ

 

 

여기 한번더 박물관 지도가 !!!!!

극장용 표시도 보이시나요? 이제 바로 코앞이에요!!!!

 

 

 

우측엔 국립중앙박물관 전시관이 있고요~

 

 

극장용으로 가려면 정면으로 보이는 계단을 한번더 올라가야 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쨘!!! 극장용에 도~~~~~~착, 잘 따라오셨나요???? 굳굳 line_characters_in_love-15

 

 

극장용에 들어가기 전, 화살표 방향대로 움직이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이상, 국립중앙박물관 내 위치한 극장용 오는 방법이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