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출판,박물관서점/출판,박물관 서점

[박물관서점] 박물관 유물 컬러링 북 '박물관에서 만나는 아주 소중한 것들' 소개

by nmf_korea 2023. 12. 1.

안녕하세요, 국립박물관문화재단입니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에서 기획하여 출간한 최초의 국립중앙박물관 유물 컬러링북
'박물관에서 만나는 아주 소중한 것들'을 소개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 유물 컬러링북
박물관에서 만나는 아주 소중한 것들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기획, 가지(Gajee) 그림
출판사: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쪽수: 88쪽
크기: 210x270mm
판매가: 15,000원

 

국립중앙박물관이 소장한 대표적인 유물 20여 점을 활용한
최초의 유물 컬러링북입니다.

​한국의 전통문화를 모티브로 하여 작품 활동 중인 가지(Gajee) 작가가
박물관의 오래된 유물들을 재기발랄한 일러스트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책에서 만날 수 있는 유물들은 
신라시대 기마 인물형 토기,
삼국시대 금동 반가사유상,
조선시대 백자 달항아리 등
우리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국립중앙박물관 소장품 23점입니다.

​각 유물에 대한 설명을 통해 유물해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QR코드로 국립중앙박물관 홈페이지에
수록된 유물에 관한 정보를 접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유물을 색칠해보며 유물에 대한 소중함은 물론이고,
힐링도 얻을 수 있는 책 
'박물관에서 만나는 아주 소중한 것들'

​박물관 유물들을 색다르게 느껴보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