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물관상품/국립박물관 상품 소개

[뮤지엄샵] 환경보호는 물론 + 디자인까지 예쁜 선물가방 2종 출시!

by nmf_korea 2020. 4. 9.

안녕하세요, 국립박물관문화재단입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쇼핑이 잦아진 요즘, 버려지는 박스, 비닐, 리본 등 일회용 포장용품을 보며 안타까울 때가 많으셨죠? 그래서 요새는 일상생활에서 생활폐기물 등의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포장을 줄이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운동이 대세라고 합니다.

국립박물관 문화상품점에서도 관람객 여러분과 함께 '제로 웨이스트' 운동을 실천하고자 재사용이 가능한 가방 형태의 포장재를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국립박물관 문화상품점 '선물가방' 2종

부직포 가방 / 천 가방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가방은 부직포 가방과 천 가방, 두 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예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국립박물관 '선물가방'과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좌) 부직포 가방 / (우) 천 가방

 

선물가방 (부직포 소재)
상품 크기 : 48x30cm
상품 소재 : 부직포, 리본
판매 가격 : 1,000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분홍색 포인트의 부직포 선물가방입니다. 앞면에는 귀여운 뮤지업샵 아이콘을, 뒷면에는 '국립 박물관(National Museum, Korea)'을 영문으로 넣었습니다.

가방 상단 부분에는 조여서 묶거나 리본을 만들 수 있는 끈을 넣어, 활용도는 물론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분홍색 로고와 끈이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느낌을 줍니다.

 

부직포 선물가방(앞면)

 

부직포 선물가방(뒷면)

 

다양한 상품을 담을 수 있도록 가방 폭이 넉넉하게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내구성 있는 부직포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운 것은 물론 잘 찢어지지 않아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끈을 잡아당겨 조여주기만 하면 손쉽게 사랑스러운 선물포장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선물가방 (천 소재)
상품 크기 : 33x36cm
상품 소재 : 면 100%
판매 가격 : 3,000원

 

면 100%로 만든 베이지 색상의 천 선물가방입니다.

도록을 비롯한 무게감 있는 상품을 거뜬히 넣을 수 있도록 튼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가볍게 들 수 있는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국립 박물관이 영문으로 프린트되어 기념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국립박물관 선물가방은 온라인 뮤지엄샵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면 [선물포장]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국립박물관 문화상품과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선물가방으로 마음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뮤지엄샵 바로가기

 

국립박물관 문화상품

인기상품 꽃놀이 양장수첩(산호색) 10,000 무궁화 손수건 15,000 장이 자개 텀블러 (매화 흰색) 50,000 화조도 모란 머그컵(분홍색) 19,000 연화문 열쇠고리(분홍색) 11,000

museumsho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