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예술/공연정보

[온라인 공연] 기록으로 기억하리, 창작뮤지컬 <백범> × 네이버 후원Live(20.11.23(월), 18:00)

by nmf_korea 2020. 10. 28.

평범한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백범이다!

 

창작뮤지컬 <백범> 공연소개

공연시간 : 약 110분
주최/주관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주요스태프 : 극_장성희 | 작사‧각색·연출_장우성 | 작‧편곡‧음악감독_원미솔 | 안무_홍유선
출연: 김명희, 채태인, 권상석, 최현선, 이정수, 민준호, 유신, 윤유경, 송임규, 윤지인, 진태화, 김승용, 김다경, 김서안, 남궁혜인, 장재웅, 정원철, 신은총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2020년 ‘박물관 우리 역사 잇기’ 시리즈 기획으로 첫 선을 보인 창작뮤지컬 <백범>은 그 제목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역사적 인물 김구를 소재로 한 작품입니다.

 

이 공연은 ‘백정과 범부’ 모두를 아우르는 백범 김구의 호에 담긴 의미처럼 전 출연진이 백범이 되는 독특한 연출, 역사극의 공식을 깬 파격적인 힙합 음악, 빈틈없는 실력파 배우들로 단기간에 많은 호평을 끌어내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짧은 공연 기간으로 아쉽게 막을 내린 것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하여, 혹은 아쉽게 공연 기간을 놓친 분들을 위하여 임시정부 환국기념일인 11월 23일에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로 다시 만납니다.

▼ 공연정보 ▼

 

[공연일정 변경 공지] 창작뮤지컬 <백범> (20.9.29(화)~10.11(일),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 안내드립니다(9.25)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발표(9.25)에 따라 9월 28일(월)부터 철저한 방역 속에 국립문화예술시설이 재개관합니다. 이에 따라 창작뮤지컬 <백범>은 9월 29일(화)부터 10월 11

cfnmk-story.tistory.com

 

▶ 창작뮤지컬 <백범> 온라인 공연 만의 매력

10여 대의 고화질로 잡아낸 클로즈, 와이드 샷, 멀티채널로 수록한 라이브 음질!

공연장에선 볼 수 없던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 디테일까지!

공연에서는 지나쳤던 장면들 다시 보기!

잘 들리지 않았던 가사들이 자막으로!

 

창작뮤지컬 <백범> × 네이버 후원Live 온라인 상영정보

공연 상영일시 : 11.23(월) 18:00
후원 예매오픈 : 11.3(화) 15:00

* 후원금: 10,000원 이상

 

 

창작뮤지컬 <백범> 네이버 후원Live 예고영상

극장용 TV | 창작뮤지컬 <백범> 공연 라이브 무대의 진한 감동은 온라인에서 다시 만난다 11월 3일 3시 후원예매 오픈, 11월 23일 18시 온 에어 극_장성희 각색 및 연출_장우성 작곡 및 음악감독_원미

tv.naver.com

 

Q. 네이버 공연 '후원Live'란?

후원한 분들에게 지정된 일시에 "온라인 공연 관람권"을 리워드로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후원 및 관람방법

1. PC 또는 모바일 웹 페이지를 통해 네이버 TV > 극장용 TV 채널로 들어간다!

 

극장용 TV : 네이버TV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TV !! 극장 용 무대에 오르는 생생한 공연 정보와 생중계까지 담아가세요!

tv.naver.com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TV !! 극장 용 무대에 오르는 생생한 공연 정보와 생중계까지 담아가세요!

2. 우측 상단 [후원] 버튼 클릭! 리워드로 창작뮤지컬 ‘백범’ 공연 선택 후 결제

3. 상영일이 되면 리워드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 예매 시 공연 당일 네이버 앱, 네이버TV 앱을 통해 상영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후원 내역 확인: 네이버 페이 > 결제내역 > 콘텐츠

▶ <백범> 후원Live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1. 예매하신 공연은 한 ID 당 2개의 기기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뮤지컬 백범은 상영 종료 후 23:30까지는 재 관람이 가능합니다.

- 편안한 전 막 감상을 위해서는 늦어도 21:30 이전에는 관람을 시작해 주세요!

- 관람 시작이 18:00 이후라면 하단 스크롤 바를 이용하여 앞으로 돌려볼 수 있습니다!

3. 공연 당일 18:00 이전 사전영상의 클릭도 리워드 수령으로 간주되며 이후에는 결재 환불이 불가합니다.

4. 공연의 관람을 위한 후원 신청은 11월 23일 19:00까지 가능하며, 이후에는 후원 신청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사전 예매를 통해 안정적인 관람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5. 공연 관람은 안정적인 인터넷 속도가 보장된 환경에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상영시간 : 약 110분

 

 

창작뮤지컬 <백범> 시놉시스

1막

백범일지의 주요 내용인 김구의 어린 시절부터 조국 해방 후 임정요인들과 함께 환국길에 오르는 순간까지의 이야기를 다룬다. 자신의 신분에 의문을 품고 세상을 원망하기도 했던 소년의 모습부터 불의를 참지 못하고 국모를 살해한 자를 향해 돌진하던 청년, 다양한 인연을 맺고 조국을 떠나 머나먼 중국 땅에서 펼친 30여 년의 독립운동 활동들 그리고 해방을 맞이하는 순간까지. 긴 시간동안 그의 인생을 스쳐간 수많은 인연들, 강렬했던 순간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2막

해방 이후 불행한 죽음으로 생을 마감하기까지의 그의 마지막 4년의 또 다른 투쟁을 다룬다. 해방 후 독립된 조국이 강대국 간의 이념대립으로 분열되어가는 모습에 안타까워하는 김구. 분단을 막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싸웠던 강인한 노인의 삶은 한 순간의 비극적인 총성으로 갑작스럽게 끝나버린다. 그리고 그가 남긴 소원은 그 죽음 이후 70여 년이 흐른 현재까지도 아직 끝나지 않은 채 우리의 삶 속에 자리하고 있다.

 

독립을 외치는데도 라임을 맞추는 힙함.

독립운동가 백범 김구(1876~1949)가 '창작뮤지컬 계 힙스터'로 다시 태어났다.

뉴시스 이재훈 기자

박물관이 기획·제작한 위인 소재 역사극. 딱 봐도 고리타분하다?

첫 장면부터 예상이 보기 좋게 빗나갔다. 몰입감이 대단했다.

CBS노컷뉴스 문수경 기자

 

창작뮤지컬 <백범>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

 

 

안정적인 관람을 위한 최소 사양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TV 생중계 최소 사양 안내

help.naver.com

 

 

기타 각종 오류 관련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help.naver.com

 

이 외에 네이버 후원Live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후원라이브' 카테고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공연전시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공연전시 공식 블로그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웃' 맺어주세요~ (서로이웃은 공연/전시업체와만 맺고 있습니다.양해부탁드려요)

blog.naver.com

 

공연 관련 문의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1544-5955